고객센터

고객님이 주신 다양한 의견/칭찬/불편사항/아이디어 제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
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
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  • [교환] 교환 적용 세부사항
    제품 수령 후, 다음과 같은 사항이 확인될 경우, [교환 무료서비스]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 1) 부품이 불량인 경우 2) 부품이 누락된 경우
    • 부품 수량 확인은 프리미엄 박스 내에 함께 동봉되어 있는 [Infento Check list]를 통해 누락 여부를 확인 하실 수  있으니  [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]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 
    불량 및 누락 대상에서 제외되는 특정 품목 [교환 미적용 세부사항]을 통해 상세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 바랍니다.  
  • [교환] 교환 신청 방법
    교환할 품목을 본사(구매하신 인펜토 센터)로 보내 주시면, 해당 품목의 불량 사유를 파악하여 교환 서비스 적용이 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,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.   ▶ 교환 신청 가능 기간 :  제품 수령일로부터 반드시 7일 이내 접수 - 해당 사유로 인한 교환 택배비는 회사에서 부담 하오나 해당 사유가 아닌 고객 단순 변심으로 인해 발생되는 교환 택배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     ▶ 교환 및 환불 제품 택배사 이용 방법 :  Kit의 무게를 고려하여  [경동택배]를 이용하여 수거 신청하실 것을  권유 드립니다. ▻ 참 고] 1)  배송비는 지역 및 영업소마다 상이하므로 고객님의 거주지 인근 영업소로 확인하셔야 합니다. 2) 이용 택배사는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 반드시 [경동택배]가 아닌 운송 가능한 타 회사 택배사를 이용하셔도 무관하오니 이 점 또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•  경동택배 대표 번호 : [1899 - 5368]
      ▮ 교환 신청 방법 교환이 필요한 부품을 찍은  [사진 또는 동영상]을 홈페이지 내 QnA를 통해 첨부파일 [교환 및 환불 신청서]를 작성하셔서 접수를 해주시면  내용 확인 후 교환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   방법 1) QnA를 통해 아래 첨부파일 [교환 및 반품 신청서]를 작성 후 [사진] 첨부하여 접수    
    방법 2) 간혹 [사진] 만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,  [동영상] 파일을 추가하여 접수
    참고) 동영상 파일은 용량의 문제로 인해 QnA가 아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카카오톡으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: 한글로  [인펜토]  검색
     
    방법 3) 간혹 [사진, 동영상]만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, 직접 택배사를 이용하여  '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35 (11층 아이이노베이션)' 으로 부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참고)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수거 요청 가능 ▻ 확인 결과 안내는 신청 접수 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내 (영업일 기준) QnA로 답변드립니다.
           
  • [교환] 교환 미적용 세부사항
    아래와 같은 사유는 교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   [교환 불가 사유] 1) 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, 교환 신청을 하실 경우 2)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모든 사항 3) 화재, 수재,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4)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/오염된 경우 5) 제품설명서의 표기된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사항에 대해 고객 과실로 인정된 경우
    예시] 제품을 잘못 조립 했을 경우도 포함
    6) 인펜토 본사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을 임의로 수리하여 변경 또는 손상된 경우 7) 부품 가격 변동 및 기타 변동 사항에 의한 반품 및 가격보상은 불가 8) 기타 회사 교환/환불 규정 및 소비자 보호법 사항에 포함 되지 않는 경우 9) [불량 및 누락 물품 대상에서 제외]되는 부품
    [불량 및 누락 물품 대상에서 제외]되는 부품 리스트는 하단에 제시되어 있는 첨부 파일을 통해  kit별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10)  [특정 참고 사항]으로 [불량 및 누락 물품 대상에서 제외되는 부품] 외 나타날 수 있는 사례
    ▮ 하단에 제시된 첨부파일 사례를 제외한 경우, 품목에 따라 교환 대상이 됩니다.
     

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아이이노베이션이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