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고객님이 주신 다양한 의견/칭찬/불편사항/아이디어 제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
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
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  • [베스트 질문] 주문한 Kit는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?
      당일 주문 완료 제품에 한하여 오후 1시 이전을 기준으로 당일 배송 시작이며 배송조회는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.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[3~ 5일 이내]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 
    * 배송 소요 시간은 예상된 수치이므로 기상 이변 등 외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또한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에는 기존 예상 배송 기간 보다 1~3일 더 소요 될 예정이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(02-571-1237) 또는 1:1 게시판(Q&A)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  
  • [베스트 질문]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    네   모든 배송비는 (주)아이이노베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한 부분으로써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. 단,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을 원하실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이오니 이 점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  
  • [베스트 질문] 주문 취소 또는 변경 할 수 있나요?
    제품이 발송 전 일 경우에는 [마이페이지]에서 바로 주문 취소/변경(주문 취소 후 재주문)이 가능합니다. 그러나 이미 배송된 제품에 대해서는 환불 및 교환 정책에 따라 변경 혹은 환불하는 방법으로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. 환불 및 교환 정책 관련 세부 사항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* 참고사항)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을 원하실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   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(02-571-1237) 또는 1:1 게시판(Q&A)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네덜란드 본사를 통한 해외 온라인 구입이 가능한가요?
      네덜란드 본사에서도 한국 고객은 국내(한국)에서 구매 하도록 권유하고 있습니다. 그 이유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(주)아이이노베이션을 통해 정식인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립교육, 멤버십 혜택, 교환/환불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더 많은 혜택 및 즉각적인 서비스 응대가 국내에서 바로 고객에게 제공 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국내 구매를 권유 드리고 있습니다.
      * (주)아이이노베이션은 네덜란드 본사와 독점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하여 정식인증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해외 직구로 구매 했을 경우, A/S, 교환,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    A/S, 교환, 멤버십 혜택은 국내 (주)아이이노베이션을 통해 정식 인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 하고 있기 때문에, 해외 직구로 구매 하셨을 경우에는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어디에서 구매 할 수 있나요 ?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    현재 저희 인펜토를 구매 할 수 있는 경로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 1)   온라인 -  당사 홈페이지를 통해  Infento Kit를 구매 할 수 있습니다. 2)  오프라인 -  주기적인 Pop-up store 및 다양항 행사를 통해 Infento Kit를 직접 체험 하고 구매 할 수 있습니다.   *참고사항 (주)아이이노베이션에서는 아이와 함께 실물을 직접 보시면서 구매 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[인펜토 센터]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 [인펜토 센터]는 조립 체험/창의력 Class 참여 및 승용 체험 등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. 빠른 시일 내에 [인펜토 센터]에서 고객님을 만나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   

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아이이노베이션이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