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고객님이 주신 다양한 의견/칭찬/불편사항/아이디어 제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
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
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  • [A/S] A/S 정책
   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‘infento'는 기성품과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므로 소비자가 제작자가 되어 직접 조립을 하는 제품입니다.  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마찰 및 마모 등의 문제에 따른 부품 교체만 발생 될 것이므로, 타사와는 다르게 A/S 서비스 대신 교환 및 환불 정책만 제공 됩니다. 교환/환불 서비스는 [품질 보증기간 서비스 정책]에 따라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  
    ▣ 추후, 교환/환불/멤버십 혜택사항에 관한 모든 사항은 추가 &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 합니다. 정책 적용 사항은 첫 구매일 기준이 아닌 [교환/환불/멤버십 혜택서비스]를 받고자 하는 시점에 해당 되는 추가 & 변경 정책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.

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아이이노베이션이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