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고객님이 주신 다양한 의견/칭찬/불편사항/아이디어 제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
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
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  • [교환] 교환 미적용 세부사항
    아래와 같은 사유는 교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   [교환 불가 사유] 1) 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, 교환 신청을 하실 경우 2)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모든 사항 3) 화재, 수재,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4)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/오염된 경우 5) 제품설명서의 표기된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사항에 대해 고객 과실로 인정된 경우
    예시] 제품을 잘못 조립 했을 경우도 포함
    6) 인펜토 본사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을 임의로 수리하여 변경 또는 손상된 경우 7) 부품 가격 변동 및 기타 변동 사항에 의한 반품 및 가격보상은 불가 8) 기타 회사 교환/환불 규정 및 소비자 보호법 사항에 포함 되지 않는 경우 9) [불량 및 누락 물품 대상에서 제외]되는 부품
    [불량 및 누락 물품 대상에서 제외]되는 부품 리스트는 하단에 제시되어 있는 첨부 파일을 통해  kit별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10)  [특정 참고 사항]으로 [불량 및 누락 물품 대상에서 제외되는 부품] 외 나타날 수 있는 사례
    ▮ 하단에 제시된 첨부파일 사례를 제외한 경우, 품목에 따라 교환 대상이 됩니다.
     
  • [멤버십] 멤버십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?
      ◈ 공식파트너사 ()아이이노베이션을 통해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만 해당 서비스가  적용 됩니다.      *멤버십  혜택은 기한 제한 없이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.       예외) 부품 무상교환서비스는 제외   [부품 무상 교환 서비스] - 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 기간 : 2년 - 교환 서비스 품질 보증 내용
    바퀴 및 페달 등의 큰 부품 (1년에 한번 제한) 볼트 및 프로파일 너트 등의 작은 부품 (1년에 두번 제한)
      ※ 교환 부품에 관한 상세사항은 아래 첨부 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1년에 1번 제공되는 큰 부품 List 1년에 2번 제공되는 작은 부품 List * 고객의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 파일은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.  
    ◉ 품질 보증기간 서비스 미적용 참고 사항
    상기 2년간 품질 보증기간 서비스는 정상 품목에 한 해서는 서비스 적용대상이 아니므로, 이 점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◉ 품질 보증기간 서비스 받는 방법
    해당 품목을 본사(구매하신 인펜토 센터)로 보내 주시면, 불량 사유를 파악하여 품질 보증 서비스 적용이 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, 부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택배비는 회사에서 부담   [스토어 상품 구매 시 10% 할인]
    • 인펜토 센터에서 (인펜토 헬멧, 보호장구, 티셔츠 등) 구매시 할인 혜택
      [인펜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초청]
    • 인펜토 조립대회, 인펜토 박람회 등 인펜토 프로모션 행사 및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초청장 제공
      [재구매 할인 혜택]
    • MD상품을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재구매시 5% 할인 혜택 (동일 품목/Kit Upgrade/Add On)
      ▣ 추후, 교환/환불/멤버십 혜택사항에 관한 모든 사항은 추가 &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 합니다. 정책 적용 사항은 첫 구매일 기준이 아닌 [교환/환불/멤버십 혜택서비스]를 받고자 하는 시점에 해당 되는 추가 & 변경 정책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.
  • [환불] 환불 정책
     ▣ 반품된 제품이 재판매가 가능한(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) 최초의 상태인 것으로 확인 되는 경우에만, 환불이 가능합니다.   ▶ 단순 변심으로 인한 환불 신청 가능 기간 : 제품 수령일로부터  [7일 이내] Q&A 게시판에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   ▮ 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  ▶ 교환 및 환불 제품 택배사 이용 방법 : Kit의 무게를 고려하여  [경동택배]를 이용하여 수거 신청하실 것을  권유 드립니다. ▻ 참 고] 1)  배송비는 지역 및 영업소마다 상이하므로 고객님의 거주지 인근 영업소로 확인하셔야 합니다. 2) 이용 택배사는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 반드시 [경동택배]가 아닌 운송 가능한 타회사 택배를 이용하셔도 무관하오니 이 점 또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•  경동택배 대표 번호 : [1899 - 5368]
      [신용카드] - 취소 완료 후, 3~5일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(고객 이용 카드사의 영업일 기준)   [계좌이체 및 현금결제] [3일 이내]에 구매자의 통장으로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* 별도로 지정한 은행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.   [환불 불가 사유] 1) 사용 흔적/포장이 뜯겨 있는 경우 2) 화재, 수해, 천재지변으로 인한 파손 3)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/오염된 경우 4) 제품설명서의 표기된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사항
    예시] 제품을 잘못 조립 했을 경우도 포함
    5) 인펜토 본사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을 임의로 수리하여 변경 또는 손상된 경우 6) 부품 가격 변동 및 기타 변동 사항에 의한 반품 및 가격보상은 불가 7) 기타 회사 교환/환불 규정 및 소비자보호법 사항에 포함 되지 않는 경우
  • [A/S] A/S 정책
   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‘infento'는 기성품과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므로 소비자가 제작자가 되어 직접 조립을 하는 제품입니다.  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마찰 및 마모 등의 문제에 따른 부품 교체만 발생 될 것이므로, 타사와는 다르게 A/S 서비스 대신 교환 및 환불 정책만 제공 됩니다. 교환/환불 서비스는 [품질 보증기간 서비스 정책]에 따라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  
    ▣ 추후, 교환/환불/멤버십 혜택사항에 관한 모든 사항은 추가 &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 합니다. 정책 적용 사항은 첫 구매일 기준이 아닌 [교환/환불/멤버십 혜택서비스]를 받고자 하는 시점에 해당 되는 추가 & 변경 정책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.

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아이이노베이션이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