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고객님이 주신 다양한 의견/칭찬/불편사항/아이디어 제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
FAQ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
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.

  • [제품ㆍ조립] 조립된 완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?
    아쉽게도 이 부분에 대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 함께 동봉된 조립 설명서 또는 홈페이지 [고객센터→조립 설명서]를 따라 하나씩 조립 하다보면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조립 하실 수 있습니다.   설명서를 참고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느끼실 고객을 위해 [조립서비스(유료)]를 준비 중입니다. 추후 마련될 [조립서비스(유료)]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, 지속적인 관심 바랍니다.   뿐만 아니라 오프라인 매장 또한 준비 중이오니 차후에는 오프라인 매장 [인펜토 센터]를 방문하시면 간단한 조립교육과 창의력 클래스 교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[멤버십] 멤버십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  멤버십 회원은 Kit 첫 구매 시 회원으로 자동 가입 되며, 멤버십 카드는 Kit 구매 시 제공되는 프리미엄 박스 내에 함께 동봉 되어 제공됩니다. 멤버십 혜택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하단의 [멤버십 혜택]관련 질문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주문한 Kit는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?
      당일 주문 완료 제품에 한하여 오후 1시 이전을 기준으로 당일 배송 시작이며 배송조회는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.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[3~ 5일 이내]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 
    * 배송 소요 시간은 예상된 수치이므로 기상 이변 등 외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또한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에는 기존 예상 배송 기간 보다 1~3일 더 소요 될 예정이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(02-571-1237) 또는 1:1 게시판(Q&A)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  
  • [베스트 질문]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    네   모든 배송비는 (주)아이이노베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한 부분으로써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. 단,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을 원하실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이오니 이 점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  
  • [베스트 질문] 주문 취소 또는 변경 할 수 있나요?
    제품이 발송 전 일 경우에는 [마이페이지]에서 바로 주문 취소/변경(주문 취소 후 재주문)이 가능합니다. 그러나 이미 배송된 제품에 대해서는 환불 및 교환 정책에 따라 변경 혹은 환불하는 방법으로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. 환불 및 교환 정책 관련 세부 사항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* 참고사항)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을 원하실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   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(02-571-1237) 또는 1:1 게시판(Q&A)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네덜란드 본사를 통한 해외 온라인 구입이 가능한가요?
      네덜란드 본사에서도 한국 고객은 국내(한국)에서 구매 하도록 권유하고 있습니다. 그 이유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(주)아이이노베이션을 통해 정식인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립교육, 멤버십 혜택, 교환/환불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더 많은 혜택 및 즉각적인 서비스 응대가 국내에서 바로 고객에게 제공 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국내 구매를 권유 드리고 있습니다.
      * (주)아이이노베이션은 네덜란드 본사와 독점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하여 정식인증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해외 직구로 구매 했을 경우, A/S, 교환,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    A/S, 교환, 멤버십 혜택은 국내 (주)아이이노베이션을 통해 정식 인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 하고 있기 때문에, 해외 직구로 구매 하셨을 경우에는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.
  • [베스트 질문] 어디에서 구매 할 수 있나요 ?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    현재 저희 인펜토를 구매 할 수 있는 경로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 1)   온라인 -  당사 홈페이지를 통해  Infento Kit를 구매 할 수 있습니다. 2)  오프라인 -  주기적인 Pop-up store 및 다양항 행사를 통해 Infento Kit를 직접 체험 하고 구매 할 수 있습니다.   *참고사항 (주)아이이노베이션에서는 아이와 함께 실물을 직접 보시면서 구매 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[인펜토 센터]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 [인펜토 센터]는 조립 체험/창의력 Class 참여 및 승용 체험 등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. 빠른 시일 내에 [인펜토 센터]에서 고객님을 만나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   
  • [교환] 교환 적용 세부사항
    제품 수령 후, 다음과 같은 사항이 확인될 경우, [교환 무료서비스]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 1) 부품이 불량인 경우 2) 부품이 누락된 경우
    • 부품 수량 확인은 프리미엄 박스 내에 함께 동봉되어 있는 [Infento Check list]를 통해 누락 여부를 확인 하실 수  있으니  [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]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 
    불량 및 누락 대상에서 제외되는 특정 품목 [교환 미적용 세부사항]을 통해 상세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 바랍니다.  
  • [교환] 교환 신청 방법
    교환할 품목을 본사(구매하신 인펜토 센터)로 보내 주시면, 해당 품목의 불량 사유를 파악하여 교환 서비스 적용이 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,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.   ▶ 교환 신청 가능 기간 :  제품 수령일로부터 반드시 7일 이내 접수 - 해당 사유로 인한 교환 택배비는 회사에서 부담 하오나 해당 사유가 아닌 고객 단순 변심으로 인해 발생되는 교환 택배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     ▶ 교환 및 환불 제품 택배사 이용 방법 :  Kit의 무게를 고려하여  [경동택배]를 이용하여 수거 신청하실 것을  권유 드립니다. ▻ 참 고] 1)  배송비는 지역 및 영업소마다 상이하므로 고객님의 거주지 인근 영업소로 확인하셔야 합니다. 2) 이용 택배사는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 반드시 [경동택배]가 아닌 운송 가능한 타 회사 택배사를 이용하셔도 무관하오니 이 점 또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•  경동택배 대표 번호 : [1899 - 5368]
      ▮ 교환 신청 방법 교환이 필요한 부품을 찍은  [사진 또는 동영상]을 홈페이지 내 QnA를 통해 첨부파일 [교환 및 환불 신청서]를 작성하셔서 접수를 해주시면  내용 확인 후 교환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   방법 1) QnA를 통해 아래 첨부파일 [교환 및 반품 신청서]를 작성 후 [사진] 첨부하여 접수    
    방법 2) 간혹 [사진] 만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,  [동영상] 파일을 추가하여 접수
    참고) 동영상 파일은 용량의 문제로 인해 QnA가 아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카카오톡으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: 한글로  [인펜토]  검색
     
    방법 3) 간혹 [사진, 동영상]만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, 직접 택배사를 이용하여  '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35 (11층 아이이노베이션)' 으로 부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참고)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수거 요청 가능 ▻ 확인 결과 안내는 신청 접수 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내 (영업일 기준) QnA로 답변드립니다.
           

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아이이노베이션이 되겠습니다.